본문 바로가기

여행

끄라비 태국여행 알아보기

728x90

끄라비 태국여행 알아보기

 

현지 태국인들도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 바로 끄라비 지역인데요 경치가 정말 너무 좋와서 그냥 하루종일 바깥 풍경만 바라보고 있어도 하루가 금방가는 곳이라고 하는데 이 지역 여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끄라비

 

태국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피섬을 포함한 팡아만 주변 약 150여 개의 섬들을 아우르는 지역입니다.

 

산세가 정말 너무 수려하여 풍경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고 이 뿐만이 아니라 각종 수상 액티비티 및 보트투어, 다이빙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지

 

1. 라이레이비치

 

아오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해변가입니다.

 

 

교통편이 마땅치 않아서 보트를 타고 가는 것이 일반적이며 조용하고 깨끗한 바다와 함께 암벽등반도 할 수 있고 병풍처럼 둘러싸여 있는 석회암 절벽의 뷰포인트가 가장 유명합니다.

 

투어프로그램을 통해 예약을 하고 가 볼수 있습니다.

 

 

2. 탑칵항낙 뷰포인트

 

서양 여행객들에게는 유명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아직 낮선 여행지입니다.

 

 

2시간 가량의 등반 코스로 정상에서 바라보는 끄라비의 전경이 실로 장관이 아닐 수 없는데요 아오 낭에서 썽태우로 약 40분 정도 걸리며 가는 길조차 아름다워 오토바이를 한 대 빌려 경치를 즐기며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3. 마야베이비치

 

영화 "더비치"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해변입니다.

 

 

직접 가서 보게 되면 이 보다 아름다운 해변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되는 해변이라고 합니다.

 

피피섬은 두개의 섬으로 나누어 지는데 사람이 살고 있는 피피돈과 무인도인 피피레이로 나누어져 있는데 피피돈에서 여행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스노쿨링도 즐기고 중간에 이 해변에서 쉬어 간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정보

 

끄라비 하루 생활비는 50~80달러 정도 생각하시는 것이 좋고

이곳은 정말 시간이 허락한다면 좀 장시간 있으면 좋을 지역이지만 일주일 정도면 왠만한 곳은 둘러볼 수가 있습니다.

태국 바트가 사용되고 끄라비 공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끄라비 공항은 아오 낭 해변에서 동쪽으로 약 26km정도 떨어진 곳에 있지만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방콕에서 심야버스를 이용해 이곳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버스터미널은 끄라비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떨어지지만 버스가 내리는 곳에서 여행객들을 모아 아오 낭으로 가는 썽태우들은 늘 대기하고 있어 교통은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피피섬 당일투어 또는 다이빙포인트만 생각을 하시는데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몇일 머물며 이곳의 멋진 풍경을 눈으로 많이 담아 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런 풍경은 쉽게 접할 수 없기 때문이죠 

 

또 이렇게 평화로운 섬 분위기와는 상반되게 피피섬은 젊은이들의 일탈의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이 곳에서는 매일밤 이비자 풀파티가 열리는데요 광란의 파티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태국 끄라비 여행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비엥 라오스여행 알아보기  (0) 2021.06.19
푸켓 태국여행 알아보기  (0) 2021.06.18
방콕 태국여행 알아보기  (0) 2021.06.16
치앙마이 태국여행 알아보기  (0) 2021.06.15
대만 타이베이 여행 알아보기  (0) 2021.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