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방콕 태국여행 알아보기

728x90

방콕 태국여행 알아보기

 

개인적으로 태국은 몇번 갔다왔었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나라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 중에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전 세계의 관광객들이 한번쯤은 들리는 곳인데요 이곳 방콕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방콕

 

방콕은 태국의 수도이자 전 세계 배낭여행객들의 베이스캠프 역할을 하는 도시입니다.

 

쿵텝이라고 불리워지는 방콕은 천사의 도시라는 명칭과도 같이 장기간의 여행으로 지친 몸을 쉬어 갈수 있는 곳인데요 

 

 

아주 먼 옛날에는 태국의 수도는 방콕이 아니라 아유타야였다고 하는데 그 시절에는 현재 방콕에는 프랑스인과 중국인들이 주거를 했으며 이들로 인해 개척이 되었다고 하며 그때만 해도 방콕은 그냥 어촌마을에 불과하였다고 하네요

 

지금은 여행도시로서 전 세계적으로 단일 도시중 외국인 관광객 수가 가장 많은 도시라고 합니다.

 

방콕은 짜오프라야 라고 하는 1200km에 달하는 강을 끼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행지

 

1. 카오산로드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약 500m 정도의 관광 거리입니다.

 

 

여행자들이라면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테구요 전 세계의 여행자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여행을 나누는 여행자의 수도와도 같은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밤이 되면 항상 이 거리는 활기가 넘치며 다양한 문화를 느껴볼 수 있으며 주요 관광지 포인트와 가까이 있이 이동이 편하며 주변에 맛있는 먹거리들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2. 씨암스퀘어

 

씨암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우리나라의 강남, 홍대가 있다면 방콕에는 씨암스퀘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방콕 젊은이들의 일상을 볼 수 있으며 핫플레이스로 쇼핑센터, 극장, 멋진 식당 등이 한곳에 몰려 있습니다.

 

 

3. 왕궁

 

태국 수도인 방콕에 있는 왕국은 우리나라 경복궁과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패키지 방콕 여행상품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 있는 곳이며 태국인들의 상징과도 같은 곳입니다.

들어가기전 복장 점검을 하고 있는데요 어떤 복장이 안되는지 확인하시고 들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정보

 

하루생활비는 20~30달러정도 보고 일주일정도 머물며 구경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화폐는 태국 바트가 사용되고 수완나폼 국제공항과 돈므앙 공항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수완나폼은 주로 장거리 노선이 많으며 돈므앙공항은 국내노선과 저가항공들의 노선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태국 방콕은 타이마사지, 스파, 피부관리와 같은 뷰티산업이 발달해 있어 저렴한 비용에 원하는 관리들을 받을 수 있어 좋고 하이엔드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월 중순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태국의 물축제인 송크란 축제가 있는데요

 

 

단지 이 축제를 즐기기 위해 이 곳으로 모이는 여행객들이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명에 달한다고 하니 명실상부 태국의 첫번째로 꼽히는 축제입니다.

단 이 기간에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미리 숙소를 확보하고 가시길 당부드립니다.

 

이렇게 태국의 수도인 방콕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켓 태국여행 알아보기  (0) 2021.06.18
끄라비 태국여행 알아보기  (0) 2021.06.17
치앙마이 태국여행 알아보기  (0) 2021.06.15
대만 타이베이 여행 알아보기  (0) 2021.06.14
오키나와 일본여행 알아보기  (0) 2021.06.13